권영선 YoungSun Kwon

Saxophonist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세련된 감성과 깊이 있는 연주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튜비스트 권영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와 동 대학 전문사 솔리스트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일찍이 학생 시절부터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수석을 역임하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으며 문화체육관광부의 주관으로 Brass People의 멤버로 6개 도시 순회 연주 등 끊임없는 연주 활동을 통해 전문연주자로서의 실력을 갖춰나갔다.

졸업 후에는 뉴욕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수석 튜바연주자인 Alan Baer를 사사하며 예술성 높은 연주 실력과 성숙해진 음악적 해석을 갖게 된다이후 성남시립교향악단에 입단하여 많은 전문연주자들과 교류를 통해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의 역량 또한 키워나갔다.

금관악기의 새로운 레퍼토리를 소개하기 위해 <Naval’s 브라스콰이어>를 결성 예술의전당IBK챔버홀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의 3회간의 정기연주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현재 성남시립교향악단 단원 브라스퀸텟 Man in brass 멤버로 활동과 또한 후학 양성에도 관심이 많아 현재 서경대학교에 출강하는 등다방면으로 튜바의 매력을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는 튜비스트 권영선은 이번 독주회에서 독주악기로 튜바가 가지고 있는 힘차면서도 아름다운 음색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