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솔로이스츠 WE Soloists

Chamber


Management: 

Social links: http://wesoloists.alltheway.kr

BIOGRAPHY

We Soloists는 정체되어있는우리 클래식음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14명의 젊은 연주자들이 모인 실내악 전문연주단체 입니다.연주자와 관객, 음악을 한데 묶는 ‘우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위 솔로이스츠는 특정 장르에만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클래식 음악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관객에 대한 일방적이고 권위적인 음악 제공이 아닌, ‘관객과 함께..’ 즉 관객과 음악가가 곡 선정부터 시작하여 공연 전반에 걸친 모든 일들을 함께 계획하고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공연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관계를 통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것이 위 솔로이스츠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창단이후 국내 클래식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위 솔로이스츠는 매년 2회에 걸친 정기연주회와 청소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가지고 있으며 통영국제음악회, 대전실내악축제, 부산영화의 전당 마티네 콘써트 씨리즈, 대구 마티네콘써트 및 바그너협회 초청 음악회 등 다양한 연주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윤소영 (Piano), 김용진 (Piano)

김사란 (Violin) , Wojtek Dziembowsky (Violin) , 김현수 (Violin), 김수암 (Violin), 이종만 (Violin)

Dale Kim (viola), 라세원 (viola), 김병완 (viola)

김소연(Cello), 김영지 (Cello)

이창형 (Doublebass)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