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데이앙상블

Harpyday Ensemble

Harp Ensemble


Management:

Official Site: http://www.harpydayensemble.co.kr

BIOGRAPHY

2002년에 창단한 하피데이앙상블은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하피스트들로 구성된 세계적으로 드문 하프 연주 단체이다 2002년 금호 영아티스트 오디션에서 앙상블 단체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영광을 안으며 금호아트홀에서 창단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후 제8회 스위스 제네바 세계 하프 대회에서는 아시아 대표로 초청받아 2회의 공연을 가졌으며 예술의전당 IBK클래식 스타 시리즈, KBS FM 실황 콘서트, 홍콩 하프 페스티벌 연주, 서울 메세나 아츠워크 등 국내 외에서 초청 받아 외국은 물론 매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IBK 챔버홀, 호암아트홀, 금호아트홀, KBS홀 등 곳곳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2016년 4월에는 전석이 매진된 가운데 카네기홀에서 뉴욕 데뷔 리사이틀을 개최하였으며 2017년 11월에는 ITALY & USA 주최 ‘ALBA MUSIC FESTIVAL’에 초청되어 성공적인 이탈리아 투어를 마쳤다.

2013년에는 하프 앙상블로는 세계 최초로 사단법인에 등록하여 더욱 더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그 밖에 코리안 하프 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 대한민국 국제 하프 콩쿠르 개최, 저소득층 및 장애인 교육 사업, 자선 공연,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하프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하피데이앙상블(음악감독 곽정)은 창단멤버이자 리더인 방선영을 중심으로 멤버 지윤미, 지예송, 황세영, 황세희 등 국내 외 콩쿠르와 오디션 우승 및 연주 등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차세대 하피스트들로 구성되어있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