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윤 Jiyoon Lee

Violinist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화려한 기법과 뛰어난 음악성을 겸비한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은 예원학교, 서울예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음악대학에서는 장학금을 받으며 성적우수자로 졸업하였다. 이후, 도독하여 Universit?t der K?nste Berlin(베를린 국립음대)에서 Diplom과정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였고, Konzertexamen(최고연주자과정) 또한 최우수성적으로 입학하여 베를린 국립음대로부터 Antonio Mariani, Pesaro를 대여 받았으며,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다.

Courchevel Music Festival(프랑스), Euro Classic Festival, Lisbon Music Festival에 참가하여 연주하였으며, Portugal Music Festival에서 Zakar Bron에게 마스터클래스를 받았다. 이후 Michaela Martin의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하여 열정적인 배움을 지속하였다.

어려서부터 난파음악콩쿠르 1위, 음악저널콩쿠르 1위, 협성대학교 음악콩쿠르 1위, 서울 청소년 콩쿠르 입상 등 다수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일찍이 두각을 나타낸 이지윤은 금호 영 아티스트 오디션에 합격하여, 금호아트홀에서 금호 영 아티스트 콘서트 리사이틀을 가졌다. 연세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주곡의 밤”에서 성황리에 협연 하였고, “첼리스트 양성원과 함께 찾아가는 음악회” 실내악 연주에도 참여하는 등 국내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이며 청중들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화려한 연주활동은 해외에서도 이어졌다. 독일 Instrumenten-Museum Berlin 주최로 열린 베를린 악기박물관에서 초청 리사이틀을 가졌고, 베를린 필하모닉 홀과 더불어 유수 음악홀 중 하나인 Konzerthaus Berlin에서도 Camerta Europaea Youth 멤버로서 연주하였으며, 독일 Joseph Joachim Hall에서 W. A. Mozart Concert를 열었다. 귀국 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귀국독주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앙상블 E Clat 북경초청 음악회, 영산아트홀 금요초청 음악회, 제주도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제주신포니에타 정기연주회 초청되어 협연, 앙상블 힘멜 정기연주회(세종체임버홀), 세광음악출판사와 함께하는 Thanks Concert(예술의전당 IBK챔버홀)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광주시향, 충남시향,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객원수석 역임하였고, Ensemble Himmel의 리더로서 정기적인 실내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앙상블 E Clat의 단원, 서울신포니에타, 서울튜티앙상블 객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인천예고, 그라시아스 음악학교, 세종예술아카데미 강사로 출강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