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텔 리 Christel Lee

Violinist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텔 리는 뮌헨ARD국제음악콩쿠르(2013)에 1위 없는 2위에 오르며 음악계의 차세대 주자로 떠올랐으며, 2015년 시벨리우스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크리스텔 리는 5세에 바이올린을 시작하여 줄리어드 음악원에서 나오코 다나카와 정경화를 사사하였고, 독일 크론베르크 아카데미에서 아나 추마첸코를 사사했으며, 뭔헨 국립음악대학의 Excellenz Master of Music 과정을 졸업하였다. 크리스텔 리는 뮌헨ARD국제음악콩쿠르 외에도 캐나다 콩쿠르, 피렌체 국제 실내악 콩쿠르, 스틸버그 국제 현악 콩쿠르에서도 입상한 바 있다. 그녀는 아스펜 페스티벌에서의 첫 협연 무대를 시작으로 벤쿠버 심포니, 인천필하모닉, 뱅거 심포니를 비롯한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그녀는 2013/14 시즌에 슈투트가르트방송교향악단, KBS교향악단과의 협연 무대를 가졌으며, 필하모니 주트 베스트팔렌, 톨레도 심포니와도 함께 연주하였다. 크리스텔은 뷔르츠부르크 모차르트 음악제, 스위스 바트라가츠 넥스트 제너레이션 페스티벌, 크론베르크 아카데미 페스티벌, 대관령국제음악제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서 연주한 바 있다.

크리스텔 리는 2015년부터 함부르크의 Deutsche Stiftung Musikleben의 후원으로 1781년산 로렌조 스토리오니(Lorenzo Storioni)로 연주하고 있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