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은 Kyong Eun Cho

Oboist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오보에의 깊고 섬세한 소리에 매료되어 음악을 시작한 그녀는 서울예고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 하였으며, 도미하여 보스톤의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음대에서 석사과정을 졸업하였다.

서울예고 재학중 처음 리사이틀을 개최 했던 계기로 더욱더 음악인의 길에 매진하게 되었고 평소 실내악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서울예고 실내악 콩쿨에 참가 입상하였고 서울예고 정기연주회에서 실내악 팀과 더불어 서울예고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그녀는 꾸준히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고 대학 재학시에는 부산음악콩쿨에서 1위에 입상하였으며, 더불어 부산 시장상을 수상하였고 부산시립교향악단과의 협연으로 다시 한번 기량을 인정받았다. 서울음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과 동시에 조선일보 신인음악회에 초청되어 연주함으로써 좋은 평가를 받았고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유학중에도 실내악 앙상블팀과 함께 윌리암홀에서 연주회를 가졌으며 그 이듬해에 리사이틀을 가진바 있다.

평소 음악활동에서도 다양한 앙상블과 오케스트라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서울음대 재학시절부터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으로서 활동을 한바 있으며, 수원시립교향악단, 원주시립교향악단, 바로크합주단을 비롯한 많은 오케스트라에서 객원단원으로 활동하였고, 유학중에는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의 아너스 오케스트라의 수석 주자로 보스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객원단원으로 활동하였다. 사사로는 박중수, 김종덕 ,목완수, Laura Albeck에게 사사 하였으면,  현재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부수석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오보에앙상블 ‘PIRI’ 멤버, 목관오중주 ‘SONORITE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