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Yong Jin Lee

Conductor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현 광남심포니오케스트라, 내정중 오케스트라 그리고 바움 챔버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활동 하고 있는 지휘자 이용진은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음대에서 클라리넷으로 전문연주자과정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일찍이 전국 학생 음악 콩쿨에서 1위로 입상하며 다수의 음악 콩쿨에서 두각을 나타낸 그는 독일 Mozartverein 1892.e.V 실내악 콩쿨에서 1위로 입상하고 한·중·일 – Asia International Competition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해외 음악 콩쿨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피아니스트 Prof. Wolfgang Manz(뉘른베르크 국립음대교수)에게 발탁되어 유럽의 유수의 홀에서 함께 연주활동을 가지며 음악적 기량을 쌓았다.

지휘에 대한 열정으로 그는 뉘른베르크 필하모닉의 상임지휘자 Prof. Guido Johannes Rumstadt에게 지휘를 사사받았으며 독일 BR-Klassik 라디오 채널에 초청받아 라이브 방송과 음반녹음을 하였다. 오케스트라 활동으로는 Junge Muencher Philharmonie Orchestra 수석단원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체코 그리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투어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으며 Bayerische Philharmonie Orchestra 단원을 역임하였다.

귀국 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코리아솔로이츠와 협연으로 국내무대에 복귀하였으며 연주자로서 Mr. Black, With U 앙상블, 더 바움 플레이어즈의 멤버로 활동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손성진과 KBS교향악단의 유형직을 사사하였고 국외에서는 Prof. Peter Klaus Löffler-Asal, Staatsphilharmonie Nürnberg Prof. Felix Löffler, Peter Reich를 사사하였다.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