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석 Ji Suk Lee

Hornist


Management: 

Social links:

BIOGRAPHY

다양한 해석을 통해 열정과 생동감을 보여주는 호르니스트 이지석은 춘천고등학교를 거쳐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후 네덜란드 왕립음악원 전문연주자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고 네츄럴 혼 디플롬 및 앙상블과정 디플롬을 취득하며 음악인으로써의 입지를 굳혀 나갔다.

일찍이 강원음협콩쿠르에서 1위를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는 강원 청소년 오케스트라, 한양대 윈드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해 큰 호평을 받았고 네덜란드 왕립음악원 캄머 앙상블 베토벤 7중주의 멤버로 유럽 순회연주를 하였으며 피터담의 마스터클래스 등에 참가 및 연주를 하며 꾸준히 기량을 닦아왔다.
2006년 귀국 후 귀국 독주회를 시작으로 솔리스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는 앙상블에도 깊은 관심을 보이며 약트 혼 앙상블 창단연주회, 목관앙상블 홀츠 정기연주회 외에 오케스트라와의 앙상블 협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창기, 이광구, Martin Van de Merwe를 사사한 호르니스트 이지석은 네덜란드 왕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네덜란드 유스 오케스트라 객원수석,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원시립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등의 객원연주를 하였고 광진구 청소년 오케스트라, 코리아 S 청소년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서경대, 숭실대, 계원예중·고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인 그는 약트 혼 앙상블, 목관앙상블 홀츠, 호른앙상블 한울림의 멤버로 활동하며 솔리스트뿐 아니라 앙상블 연주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